상단영역

본문영역

송중기, 中 광저우&심천 팬미팅 '2만여 팬들과 함께'

  • 입력 2016.05.30 13:12
  • 기자명 최성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최성윤 기자] 배우 송중기가 중국 대륙에서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송중기는 ‘2016 아시아 투어 팬미팅’의 일환으로 지난 27, 28일 양일에 걸쳐 중국 광저우의 ‘스포츠 아레나’와 심천 ‘심천만 춘견체육관’에서 팬미팅을 열고 총 2만여 명의 팬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이날 송중기는 “아시아투어 각 도시마다 팬분들이 보내주시는 많은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하다. 하루하루가 너무나 큰 감동이다"라고 전했고, 팬들의 질문에 솔직하게 답하는 모습과 날로 늘어가는 중국어 실력을 드러내며 남다른 팬 매너를 보이기도 했다.

중국으로 가는 비행기 안에서 팬들에게 직접 쓴 편지에는, “광저우는 처음 가보는 곳이고, 심천은 고등학교 졸업하고 여행을 왔던 곳”이라며 "13년이 지난 후 여러분께 사랑받는 배우가 되어 다시 오게되니 마음이 뭉클하다“고 했다. 특히 이번 광저우와 심천에서는, 팬미팅 당일 모두 비가 내렸고 이에 송중기는 "우천속에서도 함께해 주신 팬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를 드린다"며 각별한 고마움을 전하기도.

한편, 송중기의 '2016 송중기 아시아 투어 팬미팅'은 오는 6월 5일 상해, 6월 11일 홍콩, 6월 17일 성도, 6월 25일 타이페이에서 팬들과의 만남을 남겨두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