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영상] '2016 MAXIM K-MODEL AWARDS(맥심 케이-모델 어워즈)' 포토월 현장

  • 입력 2016.05.20 12:58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19일 오후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조원동 수원실내체육관에서 '2016 MAXIM K-MODEL AWARDS(맥심 케이-모델 어워즈)'가 열렸다.

글로벌 남성 잡지 MAXIM은 5월19일, 세계 MAXIM 셀러브리티가 함께 자리하는 'MAXIM K-MODEL AWARDS'를 개최했다.

'MAXIM K-MODEL AWARDS'는 19일부터 21일까지 열리는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의 내부 행사로, 올해로 11년째를 맞이하게 된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은 아시아 모델과 패션'뷰티관련 산업을 세계에 알리고, 세계적인 브랜드와 아티스트들을 아시아에 소개했다. 각 나라를 대표하는 최고의 남녀 모델들과 배우 및 가수들이 참석하는 아시아 유일, 최대의 모델 엔터테인먼트 행사이다.

MAXIM KOREA 최초의 시상식, 'MAXIM K-MODEL AWARDS'는 솔직하고 통쾌한 MAXIM의 톤 앤 매너에 걸맞게 타 시상식과 다른 개성 넘치는 시상식이다. 수상자의 개성을 고려한 수상 명으로 'MAXIM K-MODEL AWARDS'에서만 볼 수 있는 유쾌함을 전달한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국내는 물론, 태국, 인도 등 아시아 각국의 MAXIM 대표와 유명셀러브리티들이 행사를 함께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