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준수, 4집 앨범 선 공개곡 ‘..IS YOU’ 음원차트 석권

  • 입력 2016.05.20 08:36
  • 기자명 권현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권현아 기자] 김준수(XIA준수)의 정규 4집 앨범 ‘XIGNATURE’의 선공개곡 ‘..IS YOU’가 공개와 동시에 음원 차트를 석권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19일) 0시, 김준수(XIA준수)의 정규 4집 선공개곡 ‘..IS YOU’가 공개됐다. 현재 각종 온라인 음원 차트 1위 및 상위권 차트를 점령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인 ‘How Can I Love You’를 잇는 또 하나의 명곡으로 2016년 봄의 사로잡을 완벽한 러브송이 탄생했다”고 전했다.

드디어 베일을 벗은 선공개곡 ‘..IS YOU’는 2NE1(투애니원)의 ‘아파’를 작곡한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의 자작곡으로 네오 소울 느낌이 가미된 팝 곡. 선우정아의 감성에 김준수(XIA준수)의 보컬이 더해져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 곡을 완성, 취향 저격하는 따스한 감성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고 있다.

선공개곡 ‘..IS YOU’는 현재 음원사이트 엠넷과 벅스, 올레 1위, 멜론 2위, 네이버뮤직 4위를 기록하는 등 음원사이트 상위권 순위를 기록하며 팬들은 물론 대중들의 마음까지 단숨에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5월 말 발매되는 정규 4집 ‘XIGNATURE’에 대한 기대감이 모아지며 봄의 끝자락에 김준수(XIA준수)가 들려줄 새로운 곡들을 향한 폭발적인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선공개곡 ‘..IS YOU’의 공개만으로도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김준수(XIA준수)의 정규 4집 ‘XIGNATURE’는 오는 5월 말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