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내 사위의 여자] 장승조, 촬영장에 간식차 선물 "재영이가 쏩니다!"

  • 입력 2016.05.17 08:02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내 사위의 여자’ 장승조가 함께 고생하고 있는 스태프들과 배우들을 위해 촬영장에 간식차를 선물했다.

17일 소속사 네오스엔터테인먼트는 SBS 일일드라마 ‘내 사위의 여자’(극본 안서정, 연출 안길호)에 출연중인 장승조가 작년11월부터 지금까지 약6개월여 동안 함께 고생한 스태프들과 배우들을 위해 간식차를 준비한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승조는 극중 악랄한 최재영의 모습과는 전혀 다른 해맑은 모습으로 어울리고 있다. 간식차에 설치된 현수막에는 “오늘만큼은 미워하지 마세요~ 재영이가 쏩니다!” 라고 손하트까지 하며 장난기 가득한 멘트도 날렸다.

‘내 사위의 여자’는 총 120부작으로 장기간 스태프들과 배우들이 함께 하고 있다. 그는 얼마 남지 않는 촬영에 오랜 시간 함께한 스태프들과 배우들에게 헤어짐의 아쉬움과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다. 예상치 못했던 간식차에 스태프들과 배우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어 촬영장 분위기가 더욱 훈훈해졌다는 후문이다.

장승조는 야망의 화신 최재영 역을 맡아 아침 드라마계의 악역의 계보를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날카로운 눈빛과 섬세한 연기력으로 기존에 보여지던 악역과는 다른 악역의 면모를 보이면서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악역의 모습을 잘 보여주고 있다.

한편, ‘내 사위의 여자’는 아들같이 여긴 사위를 우여곡절 끝에 장가보낸 장모와 그 남자와 결혼을 하게 된 여자의 슬픈 운명으로 인해 벌어지는 갈등과 증오, 화해와 사랑의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매주 평일 오전 8시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