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수 거미, 황치열과 함께한 中 '나가수' 비하인드 사진 대방출

  • 입력 2016.04.11 10:33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가수 거미가 중국판 '나는 가수다' 가왕전에 함께한 비하인드 사진을 대량 공개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11일) 거미가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jesgummy)을 통해 지난 8일에 방송된 중국판 <나는 가수다 4>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무대에 오르기 전 대기실 사진부터 황치열, 장위안과의 훈훈한 셀카 등의 비하인드 사진에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앞서 방송된 중국판 '나는 가수다 4'에서 거미와 황치열은 현재 뜨거운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 열풍을 고스란히 이어나갈 OST 선곡으로 시선을 끌었다. 두 사람의 가슴을 울리는 애절한 보이스와 탄성이 절로 나오는 하모니가 청중평가단의 마음을 울렸고, 역대급 케미스트리를 과시해 관객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한편, 녹화 당일 생일은 맞은 거미를 위해 황치열이 직접 케이크를 준비, 스태프들과 함께 거미의 생일을 축하해 주는 등 훈훈한 우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거미는 “같이 무대 한 치열씨가 너무 많이 사랑 받고 있는 것 같아서 좋았고, 중국 가수 분들의 여러 음악을 라이브로 볼 수 있어서 좋았다. 중국 팬분들께 처음 선보인 듀엣 무대에 많은 분들이 호응해 주셔서 감사하고, 조만간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고 전했다.

중국 관객들에게 특별한 무대를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은 거미는 오는 29일, 일본 도쿄에 위치한 시부야 레니어 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 ‘2016 Gummy Concert <Feel the Voice> in Japan’로 일본 팬들을 만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