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구암 허준] ‘허준’(김주혁)과 ‘다희’(박은빈)의 결혼, “기댈 가슴만 있으면 더 바랄게 없다”

김주혁 "허준 인생에 새로운 막이 열린다"

  • 입력 2013.04.10 11:31
  • 기자명 이건봉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준’과 ‘다희’가 신분을 뛰어넘는 사랑의 결실을 맺는다.

MBC 특별기획드라마 [구암 허준](극본: 최완규, 연출: 김근홍, 권성창) 17회에는 ‘허준’(김주혁)과 ‘다희’(박은빈)가 혼례를 올리는 내용이 공개된다.

양반의 신분을 버리고 산음 땅을 찾은 ‘다희’. 그녀는 마침내 ‘허준’을 만나고 신분의 차이 때문에 혼인을 반대하는 ‘손 씨’(고두심)를 설득해, 결혼을 하게 된다.

‘허준’과 ‘다희’의 결혼식은 정화수 한 그릇만 떠놓은 조촐하게 치른 혼례이지만, 온갖 어려움 속에서도 두 사람의 애틋한 마음을 확인하는 아름다운 모습으로 그려졌다.

특히, “양반으로 누렸던 모든 걸 잊고, 가난에 굶주리고 멸시를 받을 것”이란 ‘허준’의 말에 “살날이 아무리 힘겨워도 제가 의지하고 기댈 가슴만 있으면 더 바랄 게 없다”는 ‘다희’의 대답은 촬영장에 있던 제작진들에게도 감동을 주었다는 후문. 배우 김주혁과 박은빈은 집중력 높은 연기로 ‘허준’과 ‘다희’의 감정을 심도 있게 표현했다. 촬영을 마치고 배우 김주혁은 "허준 인생에 새로운 막이 열린다"고 전했다.

방송 관계자는 “‘허준’과 ‘다희’의 결혼 이후, ‘허준’이 의원으로서 성장하는 모습이 공개될 것이다”라며, “앞으로 펼쳐질 ‘예진’과 ‘도지’의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전했다.

[구암 허준]은 ‘예진’ (박진희), ‘유도지’(남궁민), ‘유의태’(백윤식), ‘오씨’(김미숙)의 등장 이후, 빠른 전개와 각 명품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허준’과 ‘다희’의 혼례는 4월 10일(수) 저녁 8시 50분, [구암 허준] 17회에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