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네변호사 조들호] 박신양-강소라, 2인 포스터 공개! '기대감 업'

  • 입력 2016.03.14 08:36
  • 기자명 김영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영기 기자]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극본 이향희, 연출 이정섭, 제작 SM C&C)를 이끌어갈 주역 박신양, 강소라의 2인 포스터가 공개돼 기대감을 더한다.

포스터 속 박신양(조들호 역)과 강소라(이은조 역)는 마치 서류더미가 쌓인 사무실에 들어온 의뢰인을 반기듯 환한 표정을 짓고 있다. 두 팔을 벌린 채 환영의 제스처를 취하는 박신양과 그의 뒤에서 밝은 미소를 띠고 있는 강소라에게선 믿고 선임하고 싶은 변호사의 아우라를 느낄 수 있다.

그런가 하면 두 사람은 변호사계 이단아 콤비답게 격식을 갖추기 보단 편안함을 추구한 스타일과 분위기로 드라마 속 활약상을 더욱 궁금케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포스터에 적혀 있는 “나의 자리는 ‘당신 옆’입니다”라는 카피문구는 ‘동네변호사 조들호’가 궁극적으로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암시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이 문구는 극 중 조들호(박신양 분)와 이은조(강소라 분)의 마음을 대변하기도 해 두 사람이 시청자들에게 이 메시지를 어떻게 전달할지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처럼 무슨 일이 닥치더라도 끝까지 의뢰인의 편에 설 두 변호사가 담긴 포스터 공개만으로도 드라마를 향한 신뢰도가 무한 상승하고 있다. 이에 2주 앞으로 다가온 본방송을 향한 기대는 한층 더 높아질 전망이다.

한편, ‘동네변호사 조들호‘는 안정된 삶 대신 얄팍한 정의감을 선택한 서민형 변호사 조들호의 고군분투기를 담은 작품. 믿고 보는 연기력을 소유한 박신양, 강소라를 비롯해 류수영(신지욱 역), 박솔미(장해경 역), 김갑수(신영일 역) 등 탄탄한 배우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올 봄, 안방극장을 유쾌통쾌한 법의 세계로 초대할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는 오는 28일 월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