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네변호사 조들호] 1차티저 공개! '꿀잼' 스멜이 솔솔~

  • 입력 2016.03.05 10:44
  • 기자명 김영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영기 기자] '동네변호사 조들호'가 1차 티저영상을 공개하면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극본 이향희, 연출 이정섭, 제작 SM C&C)가 첫 티저부터 누리꾼들의 허를 제대로 찌르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오늘(5일) 오전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최초 공개된 ‘동네변호사 조들호’의 1차 티저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한 색다른 구성으로 뜨거운 관심을 조성하고 있다.

영상 속 박신양(조들호 역)과 류수영(신지욱 역)은 처음부터 쫀쫀한 긴장감을 자아내며 주위 사람들까지 숨죽이게 만들었다. 류수영은 집행유예로 끝나지 않는다는 의미심장한 경고를 날렸고 박신양은 대한민국 헌법 제 2조 27항을 언급하며 맞대응하는 듯 했으나 갑자기 음악에 맞춰 노래를 시작, 본격적으로 웃음폭탄을 장전했다.

경쾌한 음악이 흘러나오자 두 남자를 비롯해 박원상(배대수 역), 황석정(황애라 역), 조한철(김태정 역)은 본인들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일제히 코믹댄스를 추며 시선을 강탈했다. 특히 오피스룩을 멋지게 차려입은 배우들이 진지한 표정으로 댄스 삼매경에 빠져 있다가 무안한 듯 제자리를 찾아가는 모습은 보는 이들까지 빵 터뜨렸다는 반응.

이는 ‘동네변호사 조들호’가 법이라는 소재를 다루고 있지만 상식을 파괴한 캐릭터들과 유쾌한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갈 것을 짐작케 하고 있어 본방송을 향한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는 우리네 삶에서 벌어지는 법정 사건을 보다 친밀한 시선으로 담아내고 유쾌하게 펼쳐나가는 드라마로 오는 3월 28일(월)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