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민 로커 김경호가 [아름다운 콘서트]에 출연해 폭발하는 가창력과 숨겨진 댄스 선보여.

  • 입력 2013.03.15 11:44
  • 기자명 최성윤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아름다운 콘서트]에 국민 로커 김경호가 출연해 폭발하는 가창력과 숨겨진 댄스 실력을 선보이며 무대를 장악하는 화려한 스페셜 공연을 펼쳤다.한국 록의 자존심을 굳건히 지키며 지난 해 [나는 가수다 2]에서 환상적인 퍼포먼스와 가창력으로 매 회마다 화제가 되었던 김경호는 소극장에서 펼쳐진 [아름다운 콘서트] 스페셜 무대를 통해 변함없는 로커의 매력적인 모습을 뽐냈다.

김경호는 대한민국 남자들의 애창곡으로 손꼽히는 ‘금지된 사랑’을 비롯한 본인의 히트곡 ‘나를 슬프게 하는 사람들’, ‘슬픈 영혼의 아리아’부터 세계적인 록밴드 Skid Row와 Mr. Big의 곡들로 카리스마 넘치는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기립박수를 받았다.

2003년 7집 앨범에서 핑클의 ‘Now’를 리메이크 하면서 파격변신을 선보였던 김경호는 절친 박완규와 의절까지 해야 했던 곡에 담긴 다양한 에피소드들은 물론 화려한 ‘Now’의 무대까지도 보여줄 예정이다.

거부할 수 없는 폭발적인 김경호만의 록음악이 모두 펼쳐지는 MBC [아름다운 콘서트] ‘김경호 스페셜’은 오는 3월 17일(일) 밤 12시 50분에 방송된다.

국민 로커 김경호, 음 이탈 대처방법은? ‘귀여운 표정 짓기’

MBC [아름다운 콘서트]에 출연한 국민 로커 김경호가 음 이탈이 될 때 대처하는 그만의 방법을 공개해 화제다.

한국 록의 자존심 ‘김경호 스페셜’로 진행된 [아름다운 콘서트]에서 신나는 록음악으로 파워풀한 무대를 펼친 가수 김경호가 ‘음 이탈이 되었던 최악의 실수가 총 8번 있었다’고 밝히며, 그나마 ‘동영상으로는 많이 이슈가 되지 않아 다행’이라고 밝혔다. 이에 음 이탈 대처 방법을 묻는 MC 김완선에게는 “귀여운 표정을 지으면 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아름다운 콘서트]의 MC 김완선을 “어린 시절 나의 동경의 대상이었다”라고 고백한 김경호는 현재 출연중인 [댄싱 위드 더 스타 3]의 가장 강력한 라이벌로 김완선을 뽑기도 했다.

4년 만에 새 앨범으로 컴백한 김경호의 환상적인 퍼포먼스와 폭풍 가창력, 숨겨둔 춤 실력 등 로커 김경호만의 환상적인 록 무대를 모두 볼 수 있는 MBC [아름다운 콘서트] ‘김경호 스페셜’은 오는 3월 17일(일) 밤 12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