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비치, 타이틀 곡 5년 만에 다시 만난 바이브의 곡 "둘이서 한잔해"로 최종 결정

  • 입력 2013.03.14 10:42
  • 기자명 최성윤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비치가 컴백 카운트다운 이미지와 함께 정규2집 Mystic Ballad PART.2 메인타이틀 곡을 공개한다.다비치의 타이틀 곡은 이번 앨범에 참여한 많은 스타작곡가의 곡들이 모두 좋아 결정하는 것이 쉽지 않았지만 고심 끝에 데뷔 곡 "미워도 사랑하니까" 이후 5년 만에 다시 만난 바이브 류재현의 곡 “둘이서 한잔해”로 최종 결정되었다.

타이틀 곡 “둘이서 한잔해”는 어쿠스틱 발라드 곡으로 헤어진 사람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시적인 가사로 표현한 너무나도 가슴아픈 사랑이야기이다.

다비치는 “둘이서 한잔해”를 들으면 헤어진 사람이 생각나는 음악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컴백 카운트다운 이미지는 우리는 5년전에도 하나였고, 지금도 하나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메인타이틀곡 “둘이서 한잔해”를 비롯하여 정규2집 Mystic Ballad PART.2의 수록곡은 18일(월) 낮 12시에 공개된다.

한편, 4일(월) 앞서 공개된 PART.1 타이틀 곡 “거북이”는 공개 후 온라인 음악사이트 1위를 석권했고 전혀 활동을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주간 차트 1위 등 현재까지 멜론을 비롯한 온라인 음악사이트에서 1~2위 접전을 벌이고 있다.

이해리와 강민경은 음악차트 순위도 중요하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거북이"가 음악적으로 완성도가 있는 노래라는 평가를 듣는 것이 더 좋다고 밝힌 바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