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연극 '렛미인' 오승훈, "첫 공연 떨리고 설레고 행복했다"

  • 입력 2016.01.29 10:37
  • 기자명 박재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박재준 기자] 배우 오승훈이 첫 연극 데뷔 무대를 마친 소감을 밝혔다.

오승훈은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연극 ‘렛미인’의 하이라이트 연기 부분과 첫 공연 소감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오승훈은 상기된 표정으로 “방금 전 첫 공연을 마쳤다. 너무도 떨리고 설레고 또 행복했다. 관객 분들 실망하시지 않도록 정말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 꼭 와서 봐주시길 부탁 드린다”며 마음을 전했다.

오승훈은 연극 무대 경험이 전무한 신예로서 연극 ‘렛미인’ 오디션에 도전, 6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남자 주인공 오스카 역을 따내 많은 관심을 끌어 왔다. 연극 개막 이후 오승훈은 학교 폭력에 시달리는 외로운 소년의 삶을 섬세하고 순수하게 표현해내고 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오승훈의 소속사 관계자는 “오승훈은 이 작품이 연극 데뷔작이다. 처음부터 큰 역할을 맡아 걱정도 많이 했지만, 개막 전까지 누구보다도 열정적이고 순수하게 공연만 생각하며 열심히 준비했다. 첫 공연 이후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 주시고 칭찬해주셔서 정말 감사할 따름이다. 앞으로도 이 신인 배우의 행보에 많은 애정으로 관심 기울여 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연극 '렛미인'은 뱀파이어 소녀와 외톨이 소년의 가장 매혹적이고 잔인한 사랑 이야기로 국내 연극에서 최초로 진행되는 레플리카 프로덕션 (Replica Production-원작 프로덕션의 모든 디자인을 그대로 사용하는 공연 형태) 작품이다. 개막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던 이 작품은 빼어난 연출과 배우들의 호연으로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오는 2월 28일까지 예술의 전당 CJ 토월 극장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