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천우희, 뷰티 화보 속 맑고 청초한 매력 '눈길'

  • 입력 2016.01.26 10:20
  • 기자명 진수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진수연 기자] 배우 천우희가 청초하면서도 내추럴한 매력을 뽐냈다.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laura mercier)는 브랜드의 뮤즈 배우 천우희와 함께한 2016 SS 캔들글로우 파운데이션 광고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광고 사진 속 천우희는 매혹적인 미모와 더불어 광채가 흐르는 깔끔하고 투명한 피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베이지 핑크빛립 메이크업은 맑고 우아한 느낌을 더하며, 천우희가 가진 순수한 소녀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천우희는 로라 메르시에 광고 촬영장에서도 현장의 감탄을 자아냈다. 로라 메르시에 관계자는 "마치 복숭아처럼 윤기와 혈색이 도는 그의 고운 피부는 어린 소녀 천우희의 모습을 보는 듯했다. 소녀와 여자, 청초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모두 지닌 매력적인 여배우"라고 아낌없이 칭찬했다. 이 밖에도 천우희는 오랜 시간 이어진 촬영에도 화사한 모습과 다양한 표정들로 촬영장의 분위기를 밝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2016 SS 베이스 메이크업 트렌드는 자연스러운 광으로 이목구비를 강조하며 깨끗하고 청순함을 표현하는 내츄럴 메이크업이다. 어둡고 텁텁한 파운데이션으로 피부를 덮으면 나이들어 보인다. 로라 메르시에 캔들글로우 파운데이션은 이번 시즌 트렌드인 내추럴 메이크업에 가장 적합한 제품으로 깔끔한 광채와 얇고 투명한 피부를 연출해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피부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한다. 천우희의 소녀 피부 비법 캔들글로우 파운데이션은 1월 29일 전국 로라 메르시에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천우희는 영화 '한공주'로 제35회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데 이어 각종 영화제에서 연기상을 휩쓸며 충무로에서 가장 핫한 여배우로 주목 받고 있다. 지난해 영화 '손님'과 '뷰티인사이드'에서 강렬하고 애틋한 연기로 호평 받았으며, 2016년 상반기 기대작 '해어화'와 황정민, 곽도원과 호흡을 맞춘 '곡성'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