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허각, 4번째 미니앨범 '그날을 내 등 뒤로' 공개..'겨울 감성 저격'

  • 입력 2015.11.23 21:36
  • 기자명 권현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권현아 기자] 허각의 4번째 미니앨범 '그날을 내 등 뒤로'의 음원이 공개됐다.

허각의 '그날을 내 등 뒤로'는 22일 자정 음원이 공개되면서 각종 음원사이트 상위권에 진입했고 곧이어 엠넷, 올레뮤직 등 에서 1위를 차지했다.

허각의 미니4집 [겨울 동화]의 타이틀 곡 '그날을 내 등 뒤로'는 따뜻함과 화려함을 동시에 표현하는 왈츠 풍의 정통 발라드로, 추억을 뒤로하고 담담하게 이별을 준비하는 남자의 마음을 대변하는 곡이다.

허각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가슴을 울리는 가사가 조화를 이룬 '그날을 내 등 뒤로'는 올겨울 다소곳한 감성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두드릴 예정이다.

특히 배우 하석진이 섬세한 감정연기로 열연한 뮤직비디오는 한편의 영화를 감상하는 듯한 영상미와 스토리로 따뜻하게 마음을 감싸준다.

타이틀 곡 '그 날을 내 등 뒤로' 외에도 사랑의 설렘부터 이별의 아픔까지 다양한 스토리를 담아낸 허각의 4번째 미니앨범 [겨울 동화]는 다양한 공감대를 형성하며 올 겨울을 따뜻하게 물들일 명품 감성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있다.

한편 허각은 미니 앨범 4집 [겨울 동화] 프로모션 이벤트로 '멜론TV RUN TO YOU' 게릴라 버스킹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멜론 TV RUN TO YOU' 는 스타가 직접 찾아가는 라이브쇼로, 허각은 11월 24일 화요일 7시 30분부터 이화여대 앞 대현문화공원에서 이번 신곡 '그날을 내 등 뒤로'를 포함한  허각표 감성 발라드로 팬들을 만나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