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치즈인더트랩] 박해진-서강준-남주혁, 오는 19일 팬들과 먼저 만난다!

  • 입력 2015.11.11 14:08
  • 기자명 이애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애림 기자] ‘치즈인더트랩’의 주역들이 팬들과 직접 만난다.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극본 김남희, 고선희 / 연출 이윤정 / 제작 에이트웍스)을 이끌어갈 세 주인공 박해진(유정 역), 서강준(백인호 역), 남주혁(권은택 역)이 ‘치즈인더트랩 팬미팅’으로 팬들과의 첫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오는 19일(목) 열리는 팬미팅에서는 팬들과 함께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미리 풀어보는 토크 코너부터 깜짝 선물 증정까지 그 어디에서도 함께할 수 없었던 아주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특히, 이 날 현장에서는 ‘치인트’의 티저와 짧은 메이킹 영상이 공개 될 예정으로 더욱 관심을 더하고 있다.

‘치인트’의 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첫 촬영이 시작되기 훨씬 전에 기획된 특별 이벤트로 벌써부터 보내주시는 팬 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만든 자리다”라며 “‘치인트’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팬미팅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오늘(11일)부터 15일(일)까지 http://entertain.naver.com/read?oid=420&aid=0000002644에서 응모할 수 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치인트’는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박해진 분)과 그의 본모습을 유일하게 꿰뚫어본 여대생 홍설(김고은 분)의 숨 막히는 로맨스릴러를 그린 작품으로 2016년 1월 4일(월)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