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中 SNS 어마어마한 검색량! 드라마도 대박조짐

  • 입력 2015.11.06 09:39
  • 기자명 이애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애림 기자] 배우 박해진이 중국 내 포털사이트, SNS의 어마어마한 검색량으로 대체불가의 막강 파워를 입증하고 있다.

배우 박해진과 그의 전작들이 중국 내에서 아직까지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운데 차기작 ‘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에 대한 관심도 역시 날로 높아지고 있는 것.

박해진이 출연한 ‘별에서 온 그대’가 중국 아이치이(중국 동영상 사이트) 한국 드라마 주간 인기순위에서 1위에 등극하며 총 다운로드 수 31억 6천 2백만 번을 기록, 바이두(중국 검색 포털사이트) 한국 드라마 차트에선 10월 마지막 한 주 동안만 6225회의 폭발적인 조회수로 1위를 기록하며 2년이 지나도 식지 않는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더불어 ‘닥터이방인’은 바이두 영상 총 조회수 누적 8억 5천만에 종합평가점수 9.4점으로 인기순위 9위에 이름을 올렸다. (전체 10월 30일 기준)

뿐만 아니라 토도우(중국 동영상 사이트) 내의 박해진 출연작의 평점은 ‘나쁜녀석들’ 9.3, ‘닥터이방인’ 9.4, ‘별에서 온 그대’ 8.7, ‘내 딸 서영이’ 9.4로 네 작품 평균 9.2점을 기록해 작품성까지 인정받고 있는 상황.

이처럼 박해진은 출연하는 드라마마다 완성도와 화제성을 동시에 인정받아 중국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기에 차기작 ‘치인트’를 향한 관심도 또한 최고조에 오르고 있다. 이를 증명하듯 웨이보(중국 소셜 네트워킹)에서 ‘한국드라마치즈인더트랩’의 누적 조회수가 약 1억 5백만 번으로 하루 평균 28만 번이 늘고 있을 정도.(11월 3일 기준) 이는 최근 한국에서 인기리에 방영중인 드라마와 큰 차이가 없는 수치로 댓글수와 팔로워 수에선 ‘치인트’가 우위를 달리고 있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와 같은 자료들은 한국을 넘어 중국에서도 ‘치인트’가 대중들에게 많이 알려졌을 뿐만 아니라 대중들의 기대감 역시 높다는 것을 증명하고 있다. 특히, 현재 ‘치인트’는 한국과 중국 동시 방영을 준비 중인 만큼 박해진과 ‘치인트’가 만나 또 어떤 새 기록을 탄생시킬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박해진이 ‘유정’역으로 출연하는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은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과 유일하게 그의 본모습을 꿰뚫어 본 비범한 여대생의 숨 막히는 로맨스릴러로 오는 1월 4일(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