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박재범, 27명 피처링진 함께한 정규 앨범 '월드와이드(WORLDWIDE)' 발매

  • 입력 2015.11.05 09:48
  • 기자명 권현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권현아 기자] 힙합 뮤지션 박재범이 오늘(5일) 정오, 정규 앨범 ‘월드와이드(WORLDWIDE)’를 전격 발매한다.

박재범은 앞서 4일 네이버 V앱 생방송을 진행, 이 날 방송에서 박재범은 티저 영상 공개와 새 앨범 수록곡을 즉흥적으로 미리 공개하며 적극적으로 앨범 홍보에 나섰다. 또한 방송을 통해 “이번 앨범은 의미가 큰 앨범이다. 듣다 보면 느낄 것이니 길게 말하지 않겠다”라고 말하며 이번 앨범에 대한 애정과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박재범의 새 정규 앨범 ‘월드와이드(WORLDWIDE)’는 사이먼 도미닉을 비롯한 일리네어 레코즈, 하이그라운드, 아메바컬쳐, 하이라이트 레코즈 등 국내 내로라하는 힙합 레이블의 수장 등 27명의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피처링 참여와 18트랙이라는 수록곡 수로 이미 발매 전부터 많은 이들의 이목을 뜨겁게 집중시켜왔다.

이에 더해 4일 유튜브 채널 및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타이틀곡 ‘뻔하잖아 (Feat. Okasian)’ 티저 영상 속에서 박재범과 현아가 호흡을 맞추며 커플 안무를 선보여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 또한 고조되고 있다.

올 한 해 쉼 없이 작업물을 발표하며 계속해서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준 박재범이 애정과 자신감을 담아 선보이는 정규 앨범 ‘월드와이드(WORLDWIDE)’는 오늘 정오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뻔하잖아(Feat. Okasian)’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