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발칙하게 고고] 유인영, 이원근 응원 위해 촬영장에 커피차 선물! '훈훈'

  • 입력 2015.10.06 14:45
  • 기자명 김영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영기 기자] '발칙하게 고고' 촬영장에 배우 유인영이 커피차를 대동하고 이원근의 응원에 나서 훈훈함을 자아낸다.

KBS 2TV 월화드라마 ‘발칙하게 고고’ 촬영장에 주인공 이원근과 최근 영화 '여교사'를 함께한 배우 유인영이 직접 방문해 커피차 응원에 나서는 끈끈한 의리를 과시했다. 두 사람은 영화 ‘여교사’에서 사제관계로 연을 맺었으며 촬영이 끝난 최근까지도 친한 사이를 유지 해 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원근을 비롯해 유인영은 극 중 태범 역의 김지석과도 절친한 사이로, ‘발칙하게 고고’의 주역 두 사람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대부분의 관계자들이 알지 못한 채 깜짝 선물로 등장한 커피차는 배우진을 비롯해 제작진들까지 감동케 했다고.

한편, 어제 방송 분에서 이원근은 싸늘하고 차가운 눈빛을 보여주기도, 여심을 녹일 만큼의 달달한 눈웃음을 보여주기도 하며 깊숙이 장착한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교장(박해미 분)과의 면담장면에서는, 비리와 부조리로 가득한 ‘세빛고’를 비꼬며 한없이 냉소적인 미소를 보여주었지만 자꾸만 눈길이 가는 연두(정은지 분)의 씩씩한 행동을 볼 때는 부드럽고 자상한 눈빛을 보여주는 등 상반 된 매력을 표출했다.

반전 매력으로 무장한 이원근과 시청자들을 단숨에 사로잡을 사건들이 대거 포진된 KBS 2TV '발칙하게 고고‘ 2회는 오늘(6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