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두 여인의 사랑을 한 몸의 받고 있는‘럭키가이’차태현!

  • 입력 2013.01.14 11:05
  • 기자명 김민성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이와 백진희는 KBS 수목미니시리즈 ‘전우치’(극본 조명주, 박대영/연출 강일수/제작 초록뱀 미디어)에서 각각 전우치(차태현)를 도와 부패한 조선 구하기에 나서는 무연 역과 저잣거리 왈패녀로 ‘의적단’에 합류하게 된 혜령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무엇보다 지난주 방송된 ‘전우치’ 16회에서는 전우치를 향한 무연(유이), 혜령(백진희)의 2인2색 사랑이 드러나 시선을 집중시켰다. 강림(이희준)에게 붙잡혀 죽음 직전에 놓인 전우치를 살리기 위한 두 여인의 의기투합과 함께 보이지 않는 미묘한 신경전이 계속되면서 전우치-무연, 전우치-혜령의 러브라인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

먼저 ‘전우치의 공식커플’ 전우치와 무연은 아름다운 ‘지붕데이트’를 통해 다시 한 번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 전우치가 무연에게 “강림이한테 잡혀서 죽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을 때, 네 모습이 제일 먼저 떠올랐어. 이렇게 데려와서 고생만 시키고... 정말 미안해”라고 전하자, 무연은 “아니야... 같이 있어서 좋기만 한 걸”이라며 수줍게 마음을 표현했다.

반면 전우치를 짝사랑하는 혜령은 홀로 술잔을 기울이며 눈물짓는 모습들 보였다. 전우치와 무연이 보이지 않자 혜령이 “우리 오라버니 행세 하는 것도 다 봐줬는데, 나만 빼놓고 둘이 어디 간 거야. 나쁜 놈. 전우치 나쁜 놈!”이라며 취중 넋두리를 늘어놨던 것. 마음으로는 전우치를 사모하면서도 겉으로는 불퉁불퉁대며 마음을 숨겨왔던 혜령이 자신의 마음을 직접적으로 드러냈던 셈이다. 혜령의 진심이 담겨지면서 전우치를 사이에 둔 삼각관계가 어떻게 진행될 지 궁금증이 깊어지고 있다.

유이는 “아마 시간이 지나도 우치를 향한 저의 마음은 변치 않을 것 같다”며 “앞으로 본격적인 러브라인이 전개된다고 하는데, 저 역시도 어떻게 될 지 궁금하다”고 전우치의 공식연인다운 여유로운 소감을 전했다.

이에 비해 백진희는 “혜령이 같은 경우에는 극중에서 전우치에게 오빠 얘기를 꺼내는 상황에서부터 살짝 좋아하는 감정이 싹트고 있었던 것 같다”면서도 “하지만 전우치랑 무연이는 율도국 시절부터 좋아하는 사이였기 때문에 훨씬 감정이 깊을 것 같다. 제 사랑이 두 사람의 사이를 파고 들 수 있을지 저 역시도 무척이나 궁금하다”고 야심찬 속내를 밝혔다.

제작사 초록뱀미디어 관계자는 “‘전우치’가 의적단과 함께 조선구하기에 나서고 있는 상황에서 차태현-유이-백진희의 러브스토리 뿐 아니라, 홍종현-주연, 안용준-고주연의 이야기도 극중에 많이 담겨질 예정이다. 기존 판타지 작품들과는 다른 ‘전우치표 로맨스’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주 방송에서는 부패된 조선을 구하고자 하는 전우치(차태현)의 뜻에 무연(유이), 혜령(백진희), 봉구(성동일), 철견(조재윤), 명기(김광규)가 동참, 의적단으로 의기투합하는 장면이 방송됐다. KBS 수목미니시리즈 ‘전우치’는 수,목 오후 10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