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송곳] 지현우, 군복 다시 입은 첫 촬영 대공개!

  • 입력 2015.09.07 08:42
  • 기자명 윤희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윤희정 인턴기자] '송곳' 배우 지현우가 완벽하게 각 잡힌 진짜 사나이로 변신했다.

2015년 하반기, 아주 날카롭고 직설적인 시선으로 이 시대의 현실을 조명할 드라마 JTBC 새 미니시리즈 ‘송곳’(극본 이남규, 김수진/연출 김석윤/ 제작 유한회사 문전사 송곳, (주)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의 주연 배우 지현우의 첫 촬영 현장이 공개된 것.

공개된 사진 속 지현우는 군복을 입고 진지한 눈빛과 함께 억울함을 표출하는 듯한 표정까지 짓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부조리와 부패는 절대 그냥 넘어갈 수 없는 성격의 원칙주의자이자 ‘푸르미마트’의 과장 이수인 역을 맡은 지현우가 마트 유니폼이 아닌 군복을 입게된 사연이 무엇일지 궁금증까지 자아내고 있다.

시청자에게 고퀼리티의 드라마를 선보이기 위해 반 사전제작으로 진행되고 있는 드라마 ‘송곳’은 지난 7월부터 첫 촬영에 돌입했다. 이에 유난히 더웠던 올 여름, ‘송곳’ 촬영장 역시 무더위를 피해갈 수 없었다는 후문. 하지만 그런 와중에도 지현우는 무더위보다 뜨거운 열정으로 열연을 펼치며 현장을 장악했다고 전해져 그가 탄생시킬 ‘이수인’ 캐릭터에 대한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JTBC ‘송곳’의 한 관계자는 “주인공 이수인(지현우 분)의 시선을 중심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울림과 감동, 공감을 주는 다양한 에피소드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지현우(이수인 역)는 원작 속 이수인 캐릭터와의 싱크로율을 유지하면서도 자신의 매력까지 반영해 더욱 완벽한 이수인을 탄생시키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JTBC ‘송곳’은 대형 마트에서 묵묵히 자신의 일을 하던 직장인들이 큰 난관을 만난 후 힘을 모아 싸워나가는 과정을 보여주는 작품. ‘공룡 둘리에 대한 슬픈 오마주’, ‘습지생태보고서’, ‘대한민국 원주민’ 등으로 큰 사랑을 받은 최규석 작가의 웹툰이 원작으로 KBS ‘올드미스다이어리’, JTBC ‘청담동 살아요’, 영화 ’조선 명탐정‘시리즈를 함께 만든 김석윤 감독과 이남규 작가가 또 한 번 호흡을 맞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열정 가득한 배우, 지현우의 뜨거운 열연이 더해진 JTBC '송곳‘은 오는 10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