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개봉 2주차 500만 관객 돌파!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 시리즈 최고의 흥행 속도!

  • 입력 2015.08.12 23:04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 남궁선정 기자]
  전세계적으로 올 여름 극장가를 주도 하고 있는 영화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이 개봉 14일차에 500만 관객을 돌파하며 2015년 개봉한 외화 중 4위에 등극해 앞으로의 전망을 밝혔다. 배급사 실시간 집계에 따르면,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은 개봉 2주차인 8월 12일(수), 총 누적관객수 5,003,559명을 기록하며 장기흥행에 박차를 가했다. 이 같은 기록은 <미션 임파서블: 고스트 프로토콜>의 500만 돌파 기록을 4일 앞당긴 것으로, 더욱 의미를 더한다. 개봉 2주차임에도 여전히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을 받고 있는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은 시리즈 중 최고라는 입소문과 함께 누적관객수 500만을 돌파해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 <쥬라기 월드>에 이어 2015년 개봉한 외화 중 4위 자리를 꿰차며 흥행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은 개봉 전부터 톰 크루즈의 CG없는 비행기 고공 액션으로 국내를 비롯해 전 세계의 모든 뜨거운 관심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개봉 이후 스크린을 가득 채우는 비행기 고공 액션은 물론 오토바이 추격씬, 카 체이싱, 수중 액션, 최고의 미션 걸이라 불리는 레베카 퍼거슨과의 커플 액션 등 상영 내내 쉴 새 없이 몰아치는 다양한 액션을 선보여 시리즈 사상 최단기간에 500만 돌파의 쾌거를 이뤄내 전 연령층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관객들 역시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에 대해 열광하고 있다. "미션 시리즈 중에 제일 재밌는듯! 톰아저씨 능청스러운 연기 너무 웃김ㅋㅋ"(syja****), "시원하고 흥미로운 영화~ 전편과의 비교가 항상 필요 없는 미션 임파서블!! 그때 그때 항상 재밌네요 "(fort****), "문제집으로 따지면 쉬운 개념원리에서부터 고난이도 심화문제까지 다 있는 느낌. 버릴 구석이 없는 완벽한 영화다. 이렇게 찍어버리면 6가 또 기다려지자나.."(kimp****) 등 열렬한 찬사를 보내고 있는 가운데,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은 원조 블록버스터의 위엄을 과시하며 흥행 순항 중이다.
  누적관객수 5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올 여름 최고의 블록버스터로 자리매김한 영화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은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