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소현, 성숙한 여인의 향기 물씬 ‘힐링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 입력 2015.08.12 20:25
  • 기자명 진수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진수연 기자] 김소현이 로맨틱한 가을 감성을 폭발시켰다.

광고 'SOUP' F/W 시즌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 한층 더 성숙해진 여인의 향기를 물씬 풍기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오늘 12일(수) sidusHQ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sidushq_ent)에는 “최근 'SOUP' F/W 광고 촬영 현장에서 여인의 향기를 물씬 풍기며 마음 속으로 훅~하고 들어온 힐링 천사 김소현! 보기만해도 마음이 치유치유~ 되는 소현이 보시고 오늘 하루도 힘내세요!”라는 글과 함께 김소현의 광고 촬영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 속 김소현은 여성스러운 페미닌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는가 하면, 귀여운 소녀의 모습보다는 아름다운 여인의 모습에 한 발짝 더 가까운 자태로 감탄을 자아내게 만드는 등 로맨틱한 가을 여인으로 대 변신했다.

특히 지난 'SOUP' S/S 화보 촬영 때보다 훨씬 더 강도 높은 촬영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연신 밝은 미소와 프로패셔널한 모습으로 촬영을 이어나가는 것은 물론, 화보 콘셉트를 정확히 이해하며 각 의상에 어울리는 표정과 다채로운 제스처로 보기만해도 마음이 치유되는 힐링 화보를 완성했다.

한편, 이렇게 성숙한 여인의 향기를 풍기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 김소현은 현재 영화 '순정' 촬영에 매진하고 있으며, 극 중 범실(도경수 분)의 첫 사랑 ‘수옥’ 역으로 분해 풋풋하고 애잔한 첫 사랑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