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투비컨티뉴드] 'NEW 판타지오' 보이그룹, 김새론과 풋풋 커플 케미..'설렘 가득'

  • 입력 2015.08.12 20:21
  • 기자명 이성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성미 기자] 판타지오 NEW 보이그룹이 상상 속 첫사랑 미모를 발산했다.

가요계 데뷔에 앞서 웹드라마 '투비컨티뉴드'로 프리데뷔를 앞두고 있는 판타지오 새로운 보이그룹의 촬영 현장 스틸컷이 공개됐다.

학교를 배경으로 진행되는 이야기인 만큼 교복을 입고 있는 멤버들은 학창시절 꿈꾸던 첫사랑의 모습으로 여심을 뒤흔들고 있다. MJ는 분위기 메이커답게 보는 이들까지 미소짓게하는 기분 좋은 미소로 주위를 환하게 밝혔다.

극중 뛰어난 작곡실력과 연주 능력을 가진 차은우는 피아노 앞에서 몰입한 듯 진지한 모습으로 드라마를 통해 공개되는 연주실력을 기대케 했다. 또한, 김새론과 나란히 앉아있는 모습에서 풋풋한 10대 커플 케미를 자랑하며 설렘지수를 높였다.

특히, 차은우와 문빈이 함께 나란히 선 모습에서는 작은 얼굴과 비현실적인 비율을 사랑하며 시선을 강탈한다. 한 편의 화보를 보는 듯한 멤버들의 모습에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투비컨티뉴드'는 데뷔무대를 앞두고 갑자기 과거로 떨어진 6명의 멤버들이 3번째 과거로 시간여행을 하고 있는 아린(김새론)의 도움으로 무사히 데뷔하게 되는 좌충우돌 성장 드라마로 18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18일 저녁 6시 1,2회 특별 연속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에서 목요일 저녁 6시 네이버 TV캐스트(http://tvcast.naver.com/tobecontinued)를 통해 한 회씩 공개되며 목요일 저녁 7시에는 MBC 에브리원 채널에서 4회 연속 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