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메이퀸> 한지혜 양미경 상봉, 시청률 20% 돌파!

한지혜, 드디어 양미경에게 "엄마!" 눈물의 상봉

  • 입력 2012.11.25 15:32
  • 기자명 이은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주말특별기획드라마 <메이퀸>(극본 손영목, 연출 백호민)이 21.1%(AGB닐슨 수도권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 전국 기준으로는 20%(AGB 닐슨 기준)를 기록하며 주말극 1위를 굳건히 했다.

24일(토) 방송된 29회에서 창희는 복수를 위해 인화와 진심없는 결혼식을 올렸고, 강산은 자신의 능력으로 도현을 이기겠다고 다짐한다. 해주와 금희의 DNA검사를 다시 한 정우는, 그 둘이 모녀관계가 확실하다는 사실을 알아낸다. 드디어 서로를 알아본 금희와 해주는 눈물의 상봉을 했다.

<메이퀸> 공식홈페이지에는 “드디어 금희와 해주의 만남... 정말 슬펐어요” (a333****)”,“해주의 연기 최고! 시간가는 줄 모르고 봤네요(psm****)”,“한지혜씨 발차기! 통쾌했어요(anymo****)” 등 시청자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25일(일) 방송되는 30회에서 금희는 정우를 통해 도현의 만행을 알게 되지만 복수를 위해 도현의 곁에 머무른다. 해주, 강산, 봉희는 한 팀이 되어 석유 시추권을 따내기 위해 투자자들을 위한 석유시추 P.T.를 준비한다. 하지만 이 사실을 알게 된 도현이 이들의 석유시추 P.T.를 방해하는 내용이 그려질 예정이다.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지키고 있는 <메이퀸>은 매주 토,일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