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채시라, 박시연 고급스러움과 완벽한 스타일링을 연출하면서 여성들의 새로운 워너비 아이콘으로 떠오르다.

  • 입력 2012.11.23 10:12
  • 기자명 조화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재 안방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뜨거운 감자는 단연, 럭셔리 악녀룩이다.

단순히 악녀로서 손가락질 받던 이전과는 달리 고급스러움과 완벽한 스타일링을 연출하면서 여성들의 새로운 워너비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그 중에서 리얼한 악녀 연기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박시연과 채시라. 상위 1%의 악녀라는 같은 캐릭터를 연기해야 하는 그녀들은 비슷한 듯 다른 스타일링으로 그들만의 캐릭터를 구축해 나가고 있으며, 연기와 함께 화제가 되고 있는 그녀들의 스타일을 분석해보자.SBS <다섯 손가락>에서 삐뚤어진 모성애로 완벽한 악녀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채시라. 그녀는 케이프 스타일의 코트를 착용하면서, 부해 보일 수 있는 실루엣을 벨트 포인트로 허리라인을 살리며 완벽한 실루엣을 강조했다. 안쪽에는 타이트한 느낌의 블랙 니트로 코트만으로도 돋보일 수 있는 깔끔한 룩을 완성했다. 대신, 악세서리는 최소한의 연출으로 코트로 모든 시선을 집중 시켰으며 자칫 단조로워 보일 수 있는 룩에 카키 컬러와 대비되는 레드 컬러의 백으로 포인트를 살려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지루하지 않은 룩을 선보였다.한편, KBS <착한남자> 의 박시연은 극 후반부, 자신의 잘못을 늬우치고 새로운 삶을 살기 시작한다. 표독스러움은 버렸지만, 고급스러움은 잃지 않고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박시연의 룩을 살펴보자.

박시연은 케이프 스타일의 트렌치코트에 그레이 컬러의 터틀넥 니트를 매치하여 계절감에 맞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톤 다운된 카키색 컬러의 케이프 코트는 밝은 컬러의 그레이 니트와 함께 연출되어 부드러운 인상을 돋보이게 해준다. 특히, 기본 실루엣에 충실하면서도 벨트와 케이프 디테일로 확실하게 존재감을 어필할 수 있는 케이프코트는 박시연이 연출한 것처럼 다른 소재의 아이템과 믹스 매치해도 손색이 없을 만큼 완벽하다.

채시라와 박시연이 착용한 미니멀 하면서도 우아한 실루엣의 제품은 Dries Van Noten(드리스 반 노튼)의 2012 F/W 시즌 제품으로, 계절에 딱 어울리는 컬러와 함께 니트와 티셔츠, 컬러포인트 백등 어떠한 아이템과 함께 믹스 매치해도 잘 어울리면서 고급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다. 올 겨울 상위 1% 그녀들의 패션처럼 고급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깔끔하면서도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실루엣의 코트를 선택해보자.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