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섹시카리스마로 무장한 스피카 오늘 정오 LONELY 공개!

  • 입력 2012.11.21 11:17
  • 기자명 조화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해 가장 유망한 신인으로 손꼽히는 비투엠의 실력파 5인조 걸그룹 스피카의 미니앨범 LONELY와
타이틀곡 LONELY의 뮤직비디오를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비투엠 공식 유튜브채널을 통해 함께 공개한다.
지난 주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을 예고하는, 컨셉포토, 앨범 자켓사진과 LONELY 티저영상이 공개된 후
스피카의 컴백에 대한 기대감이 한껏 높아져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국내 최고의 히트메이커 스윗튠의 프로듀스와 싱어송라이터로서 앨범 제작부분에도 참여, 그저 말로만 실력파 걸그룹이 아닌 진짜! 뮤지션으로서 성장해 가는 첫걸음이 되는 앨범으로서도 그 의미가 크다.

한편, 16일 공개한 스피카의 타이틀곡 LONELY의 티저영상이 국내최대 음원사이트 멜론
뮤직비디오 HOT100에서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며, 연말 가요계를 사로잡을 준비를 하고 있다.
스피카의 컴백을 앞두고 각종 연예관련 커뮤니티에서는 스피카의 이미지 변신을 반기고 있다.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데뷔곡 러시안룰렛이 생각난다. 티저영상의 짧은 노래만 들어도 대박이다.
스피카의 진짜 모습을 찾은 것 같다. 빨리 전곡을 듣고 싶다. 등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스피카는 21일 오늘 미니2집 앨범[LONELY]를 발표하며, 23일 KBS 뮤직뱅크에서 LONELY의 컴백 첫 무대를 선보인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