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BS [드라마의 제왕] 김명민 목숨 구하는 정려원 “이들의 달콤한 러브라인이 그려질 예정”

  • 입력 2012.11.19 10:51
  • 기자명 권혜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의 제왕] 김명민 생명구한 정려원, 'hot한 드라마 제작기 본격 전개!!'SBS월화드라마 ‘드라마의 제왕’(극본 장항준, 이지효 연출 홍성창)의 앤서니 김(김명민 분)과 신인작가 이고은(정려원 분)은 다시 한배에 탈 수 있을까? 그 해답이 될 만한 현장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사진은 이고은이 앤서니 김에게 심폐소생술을 하고 있는 모습으로 어떻게 두 사람에게 이런 상황이 벌어지게 됐는지 여러 가지 추측을 낳게 하고 있다.최근 강원도 강릉의 한 바닷가에서 촬영된 이 장면은 태풍급 강풍으로 인해 체감온도가 영하권으로 떨어진 가운데 진행됐다. 김명민과 정려원은 “촬영을 위해 장시간 맨 바닥에 누워 있거나 무릎을 꿇고 있어서 더욱 힘들고 공을 들인 촬영”이라고 전했다.

이고은은 3년 전 보조작가 시절 ‘드라마를 위해서라면 아버지도 버려야 한다’는 철학을 가지고 있는 앤서니 김에게 속아 메인작가의 엔딩 신을 수정해 드라마 판에서 쫓겨났다.

또한, 앤서니는 그녀의 작품 ‘경성의 아침’으로 투자와 방송편성을 따냈으면서도 드라마 국장이 경력 있는 작가로 교체할 것을 요구하자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이고은을 내치면서 두 사람은 현재 견원지간보다 더한 관계다.

이런 두 사람이 어떻게 서울도 아닌 강원도의 한 바닷가에서 마주쳤는지 어떻게 앤서니 김에게 이고은이 심폐소생술을 시도하고 있는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촬영을 마친 제작진은 “여러 가지 우여곡절을 겪은 앤서니 김과 이고은이 드디어 ‘경성의 아침’제작에 들어갈 ”이라며 “다음 주부터 김명민, 정려원, 최시원이 뭉친 좌충우돌 HOT한 드라마 제작기가 본격적으로 전개될 것”이라고 예고했다. 또 “이들의 달콤한 러브라인도 함께 그려질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한편, 김명민, 정려원, 최시원 등 주연배우들의 열연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드라마의 제왕'은 돈과 명예, 성공만을 쫓는 악명 높은 외주제작사 대표와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순수함을 지닌 신인작가, 자신만의 세계관이 뚜렷한 최고의 한류스타 배우가 만나 펼치는 달콤 살벌한 '드라마 제작기'를 그리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