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주영-키썸, 아이콘 남녀 들의 '취중 인터뷰'..달달한 케미!

  • 입력 2015.07.02 12:07
  • 기자명 조화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조화진 기자] 주영과 키썸이 패션 매거진 MAPS 화보에서 만났다.

패션매거진 MAPS는 "노래하는 남자 주영과 랩 하는 여자 키썸. 오묘한 조화가 신선했던 두 사람 [FACE OFF]'라는 제목으로 주영과 키썸의 커플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속 두 사람은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으며, 의외의 달달한 케미를 선보이며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실제로 취중 인터뷰와 함께 진행된 화보촬영에서 두 사람은 처음 만난 사이임에도 불구하고, '썸타는' 남녀 같은 케미를 보여주었다는 후문이다.

주영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음악적으로나 스타일적으로나 힙한 아티스트들의 만남이라 더욱 뜻깊은 것 같다. 향후 좋은 프로젝트로 함께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스타쉽의 비밀병기’로 데뷔와 동시에 전 포탈 실검을 올킬하며 화제가 된 주영은 이미 린, 김진표, 이루펀트 등의 앨범 피처링과 유튜브 라이브 영상의 화제로 두터운 팬덤을 쌓아온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최근에는 엠넷 ‘싱어게임’에서 로맨틱한 러브송을 선보여 화제가 되기도 했다.

그동안 감각적인 그루브감과 무르익은 감수성으로 주목받았다면, 씨스타 효린과 함께한 스타쉽X의 첫 콜라보 '지워'를 통해 숨겨둔 섹시함을 드러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주영과 키썸의 인터뷰 화보는 MAPS 7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