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석진 화보, 눈빛도 섹시! 패션도 섹시!

  • 입력 2015.04.23 11:30
  • 기자명 우현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우현서 기자] 배우 하석진의 화보가 공개되자마자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최근 tvN <문제적 남자> 에서 ‘뇌섹남’ 캐릭터를 통해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배우 하석진의 화보가 공개 됐다.

배우 하석진은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marie Claire)’ 5월호를 통해 색다른 모습을 선보였다. 공개 된 화보 속 하석진은 LA를 배경으로 여유로운 모습과 함께 도시적인 매력을 과시했으며, 특히 독특한 패턴의 수트부터 캐주얼 한 분위기의 패션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특유의 편안한 미소와 강렬한 눈빛으로 표현해내어 화보의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시켰다. 또한, 운동으로 다져진 근육질 몸매도 깜짝 공개하여 여심을 마구 흔들었다.

하석진이 이번 화보를 통해 선보인 가방은 현대백화점 한섬에서 전개하는 가방브랜드 ‘덱케’ (DECKE) 의 남성라인 ‘아델’의 제품들로 알려졌으며, 덱케의 아델은 ‘귀공자’라는 의미와 걸맞은 고급스러운 소재와 실루엣에 트랜디한 감성이 더해진 백팩, 토트백, 메신저백, 클러치백 등 다양하게 출시하여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LA에서 진행 된 하석진의 덱케 화보는 ‘마리끌레르 5월호’와 마리끌레르 웹페이지 (www.marieclairekorea.com)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