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MBC 천 번의 입맞춤 39~40회. 김소은 패션 따라잡기

김소은의 여성스러운 스타일 정보

  • 입력 2012.01.05 11:01
  • 기자명 이정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번의입맞춤에서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보여주시는 김소은씨의 39회,40회 속 스타일 정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39회에 입은 와인색 원피스는 깔끔한 스타일의 기본원피스로 소매끝에 체크배색이 들어가있습니다. 신축성이 좋은 소재에, 예쁜 벨트까지! 멋스럽네요.

천번의입맞춤 39회에 소은씨가 다양한 원피스패션을 보여주셨습니다. 김소은씨가 입은 케이프장식 원피스는 핸드메이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우며 캐시미어 블랜딩하여 보온성이 우수해 보입니다.

김소은이 입은 레드컬러 원피스는 옆라인에 배색감을 주어 시각적으로 슬림해보이게 연출해준답니다. 소재가 모직이라 춥지 않을 것 같습니다.

체크무늬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칠부소매 원피스가 참 이쁘네요. 김소은이 입은 체크원피스는 넥라인과 소매끝부분에 가죽배색처리가 되어있어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벨트와 코디해 허리라인을 강조해도 멋스럽겠네요.

천번의입맞춤 40회에 김소은이 입은 프린트 블라우스 정보입니다. 귀여운 새프린트가 돋보이는 이 블라우스는 앞쪽의 러플장식으로 귀엽고 여성스럽게 연출할 수 있겠네요.

사랑스러운 핑크컬러의 원피스형 플레어코트는 소녀이미지가 강한 김소은씨한테 너무 이쁘게 잘어울리네요. 김소은이 입은 분홍색 더블코트는 허리 아래부터 핀턱을 잡아 풍성한 라인감을 주어 멋스럽네요.





※ 본 컨텐츠는 토끼풀(TalkyPool) 공식 블로그에서 제공되었습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