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바비문, ‘사랑 타이밍’ 17일 정오 공개..김규종과의 콜라보 기대!

  • 입력 2015.04.17 10:55
  • 기자명 권현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권현아 기자] 김규종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바비문의 ‘사랑 타이밍’이 17일 정오 공개될 예정이다.

‘사랑 타이밍은’ 경운기춤, 하트춤, 테니스 노래 등 새롭고 독특한 주제로 화제를 불러 일으켰던 가수 겸 프로듀서 바비문과 떠오르는 신예 작곡가 골든보이와의 콜라보로 탄생된 곡으로 달달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김규종의 목소리와 맑은 음색의 슬기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사랑 타이밍’은 봄바람이 살랑 살랑 불어오는 요즘 같은 날씨에 딱 어울리는 곡으로 막 연애를 시작한 커플의 달콤한 러브 스토리가 담겨져 있다. 또한 노래를 들은 누구라도 가슴 떨리는 사랑을 꿈꾸게 만드는 연애감성자극 시즌송이다.

특히 이번 곡에서 눈길을 사로 잡는 것은 ‘뽀뽀뽀’라는 귀여운 가삿말과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봄바람과 함께 솔로들의 마음을 한껏 설레게 만드는 김규종의 목소리와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져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또한 ‘사랑 타이밍’은 앨범 발매 전부터 프로야구 경기 키스타임에 배경음악으로 선정되는 등 벌써부터 이슈를 모으고 있다.

한편, 김규종은 5월 30일 일본에서 단독 팬미팅을 시작으로 한국에서는 20주년 기념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의 ‘동현’역으로 캐스팅 되어 6월 6일 첫 공연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