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올리비아팔레르모&요하네스휴블, 뉴욕 한복판 애정행각 파파라치 포착,

  • 입력 2015.04.16 11:56
  • 기자명 우현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우현서 기자] 뉴욕에서 포착된 올리비아팔레르모(Olivia Palermo)와 요하네스휴블(Johannes Huebl)커플의파파라치 사진이 화제다.

전세계패션피플에게 영감을 주는 올리비아팔레르모와요하네스휴블 커플은 세련된스타일링과에티튜드로 국내외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팔레르모는타미힐피거의버건디 별 프린트 시폰드레스와 줄무늬 모헤어 카디건으로 감각적인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여기에함께 매치한 메탈릭스트라이프 하이힐이우아함과 스타일리시함을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휴블 역시 2015 봄 시즌 타미힐피거테일러드 컬렉션인 흰색 버튼다운 셔츠와싱글 버튼 수트로 완벽한 수트핏을 연출했으며, 블루 실크 넥타이를포인트 아이템으로 선택했다.

올리비아팔레르모&요하네스휴블 커플이 착용한 2015 봄 시즌 힐피거 컬렉션 및 테일러드컬렉션 제품들은 전세계 타미힐피거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전 세계 여성들의 ‘워너비 패션스타’로 손꼽히는팔레르모는여배우 겸 모델활동을 통해 패션감각을 인정 받았으며 OliviaPalermo.com의 편집장 겸 크리에이티브디렉터로 일하며 최고의 패션 인사이더로 세계적 명성을 얻었다.또한 휴블은독일 출신의 모델이자사진작가로잘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