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톱모델 박형섭, 까르뜨블랑슈 여름 시즌 모델 발탁!

  • 입력 2015.04.16 11:52
  • 기자명 우현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우현서 기자] 톱모델 박형섭이 까르뜨블랑슈의 여름 시즌 모델로 발탁됐다.

남성 캐주얼 브랜드 까르뜨블랑슈는 최근 세계적인 인지도를 입증하고 있는 모델 박형섭을 2015 Summer 시즌 뮤즈로 선정했다. 브랜드는 패션 트렌드와 문화를 이끌어 나가는 박형섭의 이미지와 까르뜨블랑슈 컨셉인 ‘아트 앤 컬쳐’ 감성이 잘 맞아 떨어져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까르뜨블랑슈는 박형섭 뮤즈 선정과 함께 Summer 시즌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 촬영은
DAY DREAM의 컨셉으로 박형섭 특유의 시크하고 남성적인 느낌으로 우월한 9등신 비율을 뽐냈다. 또 그는 현장 스태프들에게 먼저 인사를 건네고 장시간의 촬영에도 시종일관 웃음을 잃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까르뜨블랑슈 관계자는 “지난해 까르뜨블랑슈와 함께 했던 화보에서 브랜드 컨셉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완벽한 표현력을 보여준 박형섭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이번 시즌 박형섭과 함께 스타일리시하고 댄디한 느낌을 강조해 남성의 다채로운 여름 패션을 제안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박형섭은 YG케이플러스 소속모델로 세계적인 모델 랭킹을 선정하는 모델스닷컴에서 런웨이 탑 7위에 올라선 바 있다. 최근에는 파리, 밀란 등을 오가며 세계 유명 컬렉션의 쇼에서 인지도를 확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