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토] 'JOKER' 쇼케이스 달샤벳, '조커 화이팅~'

  • 입력 2015.04.16 10:54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1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걸그룹 달샤벳의 8번째 미니앨범 [조커 이즈 얼라이브(Joker Is Alive)]쇼케이스가 열렸다.

달샤벳이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달샤벳이 'B.B.B' 활동 이후 1년 3개월에 공백을 깨고 8번째 미니앨범 [조커 이즈 얼라이브]로 팬들에게 돌아왔다.

타이틀곡 'JOKER'는 치명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지만 쉽게 마음을 주지 않고 소위 '밀당'을 하는 남자를 'JOKER'라는 캐릭터로 표현했으며, 조커의 이미지와 어울리는 느낌을 살리기 위해 아날로그 재 건반과 브라스 사운드로 편곡했다. 무대 위에서 달샤벳 멤버들이 각각 가진 보컬의 매력을 최대치로 보여줄 수 있는 노래이며, 분장을 한 6명의 조커와 6명의 할리퀸으로 변신한 달샤벳의 화려한 퍼포먼스도 볼거리다.

이번 8번째 미니앨범 [조커 이즈 얼라이브]는 달샤벳의 막내 수빈이 작곡가 겸 프로듀서로 첫걸음을 딛는 앨범이다. 수빈은 1년 3개월간의 공백기 동안 음악 하나에만 전념해 작곡가이자 친구인 심재훈, 이수민과 걸그룹 최초로 프로듀서를 맡아 미니 앨범에 수록된 5곡을 작사, 작곡, 편곡한 앨범을 완성했다.

이번 8번째 미니앨범 [조커 이즈 얼라이브]에는 타이틀 곡 'JOKER' 이외에 'To. Darliing''흘러''I'm not''OK Boy'등이 수록되어 있다.

한편 달샤벳은 4월 17일 Mnet ‘엠카운트다운’으로 컴백 첫 방송 무대를 갖고 본격적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