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동근-정아, 듀엣곡 '우리사이...' 16일 정오 공개..아름다운 하모니

  • 입력 2015.04.16 09:25
  • 기자명 권현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권현아 기자] 위대한 탄생 한동근과 애프터스쿨 정아가 만났다.

지난 2014년 ‘한여름밤의 꿀’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플레디스에서, 2015년 본격적인 듀엣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이번 플레디스 듀엣 프로젝트의 첫 주자는 한동근과 애프터스쿨의 정아로, 다양한 사랑의 감정 중 이별에 가까워진 연인의 감정을 담아낸 듀엣곡 ‘우리사이…'의 음원을 16일 정오에 공개한다.

‘우리사이…’는 ’위대한 탄생3’ 우승 후 방송과 뮤지컬 무대를 오가며 실력을 검증 받은 보컬 한동근과 애프터스쿨의 리더이자 특유의 음색으로 사랑받는 리드보컬 정아의 색다른 조합이 돋보이는 곡으로, 오래된 연인이 느낄 수 있는 감정의 변화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들려준다.

강한 댄스곡부터 애절한 발라드까지 넓은 스펙트럼의 곡 소화력을 가진 정아는, 이번 ‘우리사이…’에서 성숙한 보이스로 오랜 연애에 지친 여성의 감정을 온전히 담아냈다.

편안함과 익숙함에 무뎌진 연애감정을 담담하게 이야기하는 곡의 시작에서부터 다시 예전으로 돌아가 사랑하길 원하는 남녀의 감정을 간절하게 노래하는 곡의 후반까지, 자연스러운 전개로 듣는 사람에게 더 큰 공감을 불러 일으킬 ‘우리사이…’는 명품 듀엣곡으로서 자리매김할 것이다.

한편, ‘우리사이…'의 음원은 16일 정오에 공개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