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PK헤만&도로시, 6일 정오 앨범 '벚꽃, 밤' 발매..신인+선배 가수 콜라보

  • 입력 2015.04.06 11:04
  • 기자명 권현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권현아 기자] 넥스타엔터테인먼트가 특별한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그 첫 번째 주자로 PK헤만과 도로시가 오늘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넥스타 프로젝트 앨범 '벚꽃, 밤'을 발표한다.

'넥스타 프로젝트'는 넥스타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신인 가수와 기존 가수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신-구의 시너지와 함께 매력을 최고조로 끌어 올리는 색다른 작업이다.

첫 번째 주인공으로 '못잊어', 'Evergreen', '그럴꺼면 왜', '내 심장이 뛰어요' 등 다수의 곡을 히트한 랩퍼 PK헤만과 보컬 뿐 아니라 랩 실력도 출중한 신인가수 도로시가 만나 새로운 시너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PK헤만과 도로시가 함께한 신곡 ‘벚꽃, 밤’은 봄에 딱 어울리는 시즌송으로, 봄이 오는 것을 사랑에 대한 감정으로 풀이한 곡이다.

‘벚꽃, 밤’은 다비치의 ‘모르시나요’, 효린의 ‘미치게 만들어’, 태연의 ‘사랑해요’ 등을 만든 히트 작곡가 안영민이 작곡에 참여했으며, 작사에는 PK헤만과 인디밴드 ‘로코베리’의 보컬 로코가 참여했다.

또한, ‘벚꽃, 밤’에는 배우 박신혜의 친 오빠인 박신원이 기타리스트로 참여, 봄마다 찾아오는 선물 같은 노래가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넥스타 프로젝트의 ‘벚꽃, 밤’은 6일 정오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