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박효신, ‘Shine Your Light' 티저 영상 공개..클래식 감성~

  • 입력 2015.04.05 15:29
  • 기자명 조화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조화진 기자] 박효신의 새 싱글 ‘Shine Your Light’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5일 자정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박효신의 새 싱글 ‘Shine Your Light’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된 영상은 모노톤 색상으로 클래식하게 담아낸 영상과 실루엣 등장만으로도 존재감을 뽐내는 박효신의 모습이 감성적인 분위기를 더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따뜻하면서도 감미로운 멜로디와 함께 박효신 특유의 명불허전 보이스로 듣는 ‘어쩌면’이라는 노랫말은 한 소절이 채 되지 않은 짧은 가사임에도 불구하고 듣는 이들을 가슴을 녹아 내리게 만들며 앞으로 공개될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박효신의 새 싱글 ‘Shine Your Light’는 작년 3월 발매된 ‘야생화’와 11월 발매된 ‘HAPPY TOGETHER’를 잇는 박효신 7집 앨범의 연작 중 세 번째 곡으로 영국 출신 감성 밴드 마마스건의 보컬 앤디 플랫츠와 2년이 넘는 기간 동안 음악적 교감을 나누며 함께 작업한 곡으로 알려져 올 봄 팬들의 마음을 위로할 수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한편, 박효신의 신곡 ‘Shine Your Light’는 오는 6일 자정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