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박지민, ‘Hopeless Love’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물 오른 미모 눈길'

  • 입력 2015.04.04 08:49
  • 기자명 조화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조화진 기자] 박지민의 첫 솔로 디지털 싱글 앨범 ‘Hopeless Love’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JYP엔터테인먼트는 4일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첫 솔로곡 ‘Hopeless Love’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속 박지민은 긴 웨이브 머리와 가녀린 몸매, 물오른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한층 더 성숙해진 눈빛과 독특한 영상미가 잘 어우러져 마치 한편의 드라마를 보는 듯한 느낌을 주었다. 특히, 남자를 바라보는 시선, 불꽃을 잡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 쓸쓸히 홀로 남은 모습이 교차되며 다음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 풀 버전 영상의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Hopeless Love’는 박진영 작사, 지소울과 핫 펠트의 솔로 앨범 프로듀싱을 맡았던 이우민 ‘collapsedone’작곡, 스웨덴 출신 Fredrik "Fredro" Ödesjö 의 공동 프로듀싱, 마일리 사이러스, 보아, 동방신기 등 유명 아티스트들의 작곡가로 참여했던 Negin Djafari와 함께 공동 작업으로 진행, 색다른 매력으로 찾아갈 예정이다.

박지민의 신곡 ‘Hopeless Love’는 친구를 짝사랑하며, 이뤄질 수 없는 사랑의 아픔을 담은 곡으로, 슬픈 감성 코드의 피아노 반주, 반복되는 퍼커션이 특징이다.

3년 만에 첫 솔로 디지털 싱글 앨범을 내는 박지민은 오는 5일 ‘K팝스타’를 통해 첫 솔로 컴백 무대를 가지며, 동시에 뮤직비디오 및 각종 음원사이트에 음원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