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레이디 액션] 배우 손태영 합류 확정! "여배우의 한계 넘고파"

  • 입력 2015.04.03 15:32
  • 기자명 김영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영기 기자] 배우 손태영이 KBS 2TV 예능 파일럿 ‘레이디, 액션!’ 출연을 확정했다.

‘레이디 액션’은 여배우들의 체력과 신체조건의 한계를 극복하고 액션 전문 여배우로 탄생하는 과정을 담아낼 여배우 액션 도전 프로젝트. 손태영의 소속사인 에이치에이트(H8) 관계자는 “오는 4월 하순 방송을 목표로 하고 있는 ‘레이디, 액션!’에 손태영이 합류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손태영이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된 결정적 계기에는 ‘레이디, 액션’이 추구하고자하는 프로그램 콘셉트와 손태영이 배우로서 갈망했던 지향점이 일치했던 것이 결정적이었다고.

소속사 관계자는 “중국 영화 ‘情战(정전): 정의전쟁’의 주연을 맡은 손태영이 촬영 당시 와이어 액션을 포함한 액션 연기를 소화했다. 배우로서 더 넓은 영역에 도전하고 여배우의 한계를 뛰어 넘고자 하는 본인의 의욕이 강했다”라며 출연 배경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손태영 본인의 의지가 매우 강하고 열의가 대단한 만큼 ‘레이디, 액션’에 땀과 열정을 쏟을 준비가 되어 있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는 당부의 말을 잊지 않았다.

대한민국의 내로라하는 여배우들로 출연진을 구성한 ‘레이디, 액션!’은 손태영의 섭외를 위해 오랜 시간 공을 들였고, 손태영의 최종 합류로 역대급 조합이라 평가 받는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