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남규리, 여심도 반할 매력적인 화보 공개!

  • 입력 2015.03.24 13:25
  • 기자명 진수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진수연 기자] 배우 남규리의 여심마저 사로잡는 매력적인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매거진 <인스타일>을 통개 공개된 남규리의 화보는 풍성한 웨이브 헤어와 매혹적인 눈빛이 돋보이는 것은 물론 매번 새로운 모습의 화보를 선보이며 남심은 물론 여심까지 사로잡고 있는 것.

공개된 화보 속 남규리는 각선미가 돋보이는 의상과 여성스러우면서도 강렬한 분위기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가 하면, 사진마다 풍성한 헤어와 매혹적인 눈빛을 선보이고 있어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더불어 눈을 지긋이 감고 있는 사진에서는 따뜻한 햇살만큼이나 눈부신 자태를 뽐내고 있는 동시에 성큼 다가온 봄을 느끼게 해주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남규리는 화보 촬영장에서 감각적이고 열정적인 모습으로 촬영에 몰입하며 프로다운 모습으로 스태프들을 매료시켰을 뿐만 아니라, 휴식 시간에는 자신의 화보 컷을 세심히 모니터링 하거나 밝은 성격으로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해 촬영장을 훈훈하게 만들기도.

이렇게 화보를 통해 매번 새로운 모습을 대중에게 선보이고 있는 남규리는 오는 25일(수) 방송되는 KBS2 '투명인간'을 통해 그 동안 감춰뒀던 예능감을 펼칠 예정으로, 솔직담백하면서도 엉뚱한 매력을 마음껏 선보일 계획이어서 팬들의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화보를 통해 새롭게 ‘여덕몰이’하는 여배우로 등극한 남규리의 화보는 매거진 <InStyle> 4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