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 231회 공연에 누적관객 25만 쾌거!

  • 입력 2015.02.23 10:13
  • 기자명 박재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박재준 기자] 김제동의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 시즌6'가 이번 시즌에도 역시나 전회 전석 매진 기록을 달성하며 성황리에 마무리 한다.

공연예매와 동시에 전 지역에서 매진 행렬을 기록하며 지난해 12월 4일 서울에서 시작해 전국 12개 도시에서 34회의 공연이 진행된 '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 시즌6'는 오는 2월 28일과 3월 1일 제주에서 열리는 공연을 끝으로 35,600명의 관객과 함께한 3개월여의 대장정을 마친다.

동일한 타이틀의 콘서트를 해마다 수십여회의 전국 투어 콘서트로 이어 갈 수 있는 아티스트가 많지 않은 가운데 ‘토크’라는 분야를 공연의 한 분야로 온전히 정착시킨 것은 김제동 이기에 가능했다는 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지난 2009년 시작된 '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는 이번 여섯번째 시즌으로 총 231회의 공연, 249,000명의 누적관객의 대 기록을 달성하게 되었다.

김제동은 “이 공연을 만들어주신 것은 관객 여러분이다. 기꺼이 주인공이 되어주셔서 고맙다.”는 관객에게 전하는 감사의 인사와 함께 “수 많은 분들이 공연에서 들려준 진솔한 이야기들로 모두가 위안받고, 위로 받았으며, 함께 나눌 수 있어서 좋았다. 관객분들이 행복했다고 말씀해주셔서 내가 더 행복하다.”는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또한 김제동은 이번 주말 '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 시즌6' 제주 공연을 마친 후 영국과 프랑스 등을 시작으로 해외 초청 강연에 나설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