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닉쿤, 디자인 참여한 '리얼러브' 캠페인! 수익금 전액 미혼모자-입양아 지원

  • 입력 2015.02.23 09:50
  • 기자명 진수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진수연 기자] 럭셔리 컨템포러리 브랜드 ‘로사케이(rosa.K)’의 ‘리얼러브(Real Love)’ 캠페인 런칭행사에 ‘2PM 닉쿤’이 참석하여 포토월 행사를 진행했다.

22일 오후, 잠실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로사케이 매장에서 열린 이날 행사는 로사케이와 닉쿤이 함께하는 ‘리얼러브(Real Love)’ 캠페인 런칭과 고객참여 이벤트로 진행되었으며, 닉쿤은 매장방문을 통해 고객들과 만나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로사케이의 리얼러브 캠페인은 우리 사회에 매년 1만 명에 달하는 버려진 아기들과 도움이 필요한 미혼모를 돕기 위해 시작된 캠페인이며, 닉쿤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리얼러브 제품의 판매 수익금 전액으로 입양아와 미혼모자가정에 필요한 분유, 기저귀 등이 들어있는 리얼러브 패키지를 제작하여, 동방사회복지회(http://www.eastern.or.kr)를 통해 기부할 예정이다.

로사케이 관계자는 “’리얼러브(Real Love)’ 캠페인은 입양을 기다리는 아기들과 미혼모가 늘어나고 있는 사회적 추세에서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기 위해 기획된 캠페인으로, 그들을 돕기위해 항상 고민하고 애쓸 것” 이라고 전했다.

로사케이가 진행하는 ‘리얼러브(Real Love)’ 캠페인은 2월 22일부터 5월 31일까지 약 3개월 간 진행되며, 로사케이의 온라인 직영몰과 전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닉쿤의 매장 방문 행사는 포토월 타임을 비롯하여 고객들을 위한 럭키드로우 행사, 닉쿤과의 포토 타임 등 팬들의 많은 관심속에 성황리에 진행됐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