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연석-장위안, 훈내나는 여행 패션의 공통 포인트는?!

  • 입력 2015.02.18 10:57
  • 기자명 진수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진수연 기자] 배우 유연석과 방송인 장위안의 여행 패션이 화제다.

충무로의 대세 배우 유연석은 영화 촬영차 프라하에 방문한 사진이 공개되었다. 지난 15일 유연석은 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외 인증샷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 받았다. 이날 유연석은 차분한 컬러의 클래식한 슈트와 코트를 선택하여 따듯한 감성의 패션을 선보였다. 은은한 그라데이션 컬러의 레더 레더 소재 포인트와 톤 다운된 카모플라주 패턴이 특징인 백팩으로 스타일링을 완성하여 고급스러운 매력을 더했다.

또한 현재 중국 여행의 스토리를 그린 리얼 예능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의 출연하고 있는 장위안의 현장 스케치 컷이 공개되었다.

장위안은 장난스러운 표정과 함께 센스 있는 여행 패션을 선보이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며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캐쥬얼한 패딩 패션과 함께 연출한 백팩 아이템에 관심이 모아졌다. 장위안이 선택한 백팩은 브라운 컬러의 심플 모던한 디자인과 옐로우 포인트가 특징으로 대학생들과 직장인들 모두에게 제격인 실용적인 제품이다.

훈남 대세남들이 프라하와 중국에서 함께 한 백팩은 모두 빈폴 액세서리 제품이다. 빈폴 액세서리는 2015년 남성 뮤즈로 유연석을 발탁하여 20~30대의 남성들에게 2015 SS 가방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