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킬미, 힐미] 지성, 박서준에 '집요 뽀뽀' 촬영 비하인드 컷 공개!

  • 입력 2015.02.19 13:49
  • 기자명 한연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한연수 기자] ‘킬미, 힐미’ 지성과 박서준의 달콤살벌했던 ‘집요 뽀뽀’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8일 방송된 MBC 수목미니시리즈 ‘킬미, 힐미’(극본 진수완/연출 김진만, 김대진/제작 팬엔터테인먼트) 13회에서는 도현(지성)의 천방지축 여고생 인격 안요나가 재등장, 한 바탕 소동극을 벌이며 안방극장을 들썩이게 만들었다. 리온(박서준)과 단 둘만 있던 카페에서 도현의 인격이 갑작스럽게 요나로 변했던 것.

이미 리진(황정음)의 가족사진을 보고 리온에게 첫 눈에 반했던 요나는 “오빠~”를 연발하며 적극적인 애정 공세에 나섰다. 급기야 요나는 몇 번의 시도 끝에 진한 뽀뽀 세례까지 감행, 당황한 리온을 옴짝달싹 못하게 휘어잡으며 요절복통 웃음을 선사했다.

무엇보다 시청자들은 지성의 여고생 인격 요나와 박서준의 애매모호한 ‘경계선 러브라인’에 폭발적인 호응을 보내고 있다. 몸은 남자지만 인격은 여고생인 지성과 박서준의 브로맨스인 듯 브로맨스 아닌, 브로맨스 같은 관계가 ‘킬미, 힐미’를 보는 또 다른 재미요소로 작용하고 있는 것. 이와 관련 지성과 박서준이 선보인 기습적인 ‘막무가내 뽀뽀’가 사실은 대본에는 없는, 현장에서 즉흥적으로 만들어진 애드리브였다는 사실이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성과 박서준이 한 바탕 소란을 빚어낸 장면은 지난 15일 서울 홍대 일대에서 촬영됐다. 지성과 박서준은 요나 인격과 리온이 처음 대면하는 신을 촬영하기 앞서 김진만 감독과 다시 한 번 대본을 꼼꼼히 파고들었던 터. 이 자리에서 김 감독이 캐릭터들의 감정선을 살리기 위해 ‘뽀뽀 신’까지 넣자고 제안하자, 두 사람은 흔쾌히 수락하며 촬영에 돌입했다. 언제나 예측불가 사고를 몰고 다니는 요나의 적극적인 성격을 표현하기 위해 과감한 시도를 마다하지 않았던 셈이다.

그런가하면 이 날 촬영에서는 여고생 인격에 빙의돼 표정과 행동, 말투, 목소리 톤까지 순식간에 바꾼 지성의 천연덕스러운 연기와 박서준의 맛깔 나는 리얼 리액션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면서 유독 커다란 웃음소리가 현장을 가득 매웠다는 귀띔. 지켜보던 스태프들은 “지성의 요나 연기가 너무 리얼해서, 남자 커플인지 남녀 커플인지 헷갈린다”는 등 두 사람의 능청스러운 ‘찰떡 커플 호흡’에 감탄을 쏟아냈다.

‘킬미, 힐미’ 제작진 측은 “설 연휴에도 불구하고 ‘킬미, 힐미’에 변함없이 사랑을 보내주시는 시청자 여러분께 정말 감사드린다”며 “설 연휴에도 여전히 촬영장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는 ‘킬미, 힐미’ 배우들을 응원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18일 방송된 13회에서는 도현(지성)이 리진(황정음)에게 ‘계약 위반 고백’을 건네, 시청자들의 심장을 요동치게 만들었다. 도현이 “남은 2개월 동안만 제가 남자면 안 되겠습니까?”라며 리진의 ‘비밀주치의 계약’에서 사랑에 빠지지 않는다는 조항에 위배되는 마음을 표현했던 것. 이와 관련 회를 거듭할수록 탄력을 더하고 있는 도현과 리진의 ‘7중 인격 힐링 로맨스’가 앞으로 어떻게 진행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킬미, 힐미’ 14회는 19일(오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