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동현, 신곡 '사랑한 만큼만' 뮤비 티저 공개..피노미노츠·양재선 지원사격

  • 입력 2024.03.23 16:34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윌비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윌비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김동현이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김동현은 지난 21일~22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디지털 싱글 '사랑한 만큼만'의 뮤직비디오 티저 두 편을 차례로 게재했다.

먼저, 첫 번째 티저에는 서로의 얼굴만 봐도 웃음이 나는 행복한 연인의 모습이 보인다. 이어 공개된 두 번째 티저는 사랑이 끝난 연인의 모습을 현실적으로 보여준다. 특히, 영상 말미 '이런 내 미친 날들이 / 계속될까 봐 겁이 나 / 너를 잊고 살다가 또 너였다가'라는 노랫말 위로 김동현의 울림 있는 목소리가 더해져 감성을 더욱 자극한다.

'사랑한 만큼만'은 서툴렀지만 치열했던 첫사랑 그 후, 상대를 모두 잊고 싶은 마음과 동시에 상대가 기다려지는 마음이 공존하는 순간을 노랫말로 표현했다. 데뷔곡 'Bittersweet'에 이어 신곡 역시 Phenomenotes(피노미노츠)가 작곡을, 국내 최고의 작사가 양재선이 노랫말을 써 완성도를 더했다.

한편, 김동현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사랑한 만큼만'을 발매한 뒤, 29~31일 서울 마포구 구름아래소극장에서 단독 콘서트 '나의 노래'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김동현이 데뷔 후 진행하는 첫 단독 콘서트로, 울림 있는 공연을 예고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