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맹그로브, 오는 27일 첫 싱글 발매..앨범 자켓 선공개

  • 입력 2024.03.18 19:47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JMG(로칼하이레코즈)
사진제공 = JMG(로칼하이레코즈)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크루 맹그로브(Mangrove)가 첫 싱글을 발매한다.

크루 맹그로브는 지난 1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앨범 자켓을 기습 공개, 오는 27일 정오 첫 디지털 싱글 ‘No Roots No Fruits’(노 루츠 노 프루츠) 발매를 공식화했다.

‘레게 크루’ 맹그로브는 로칼하이레코즈와 함께 첫 싱글 ‘No Roots No Fruits’를 준비, 레게라는 장르가 한국에서 새로이 뿌리내릴 수 있도록 앞으로 달려나가겠다는 포부를 드러낸다.

첫 싱글을 내놓을 맹그로브는 톱 레게 아티스트들이 모인 국내 유일한 레케 크루로, 브라운티거(Brown Tigger)를 중심으로 실력파 프로듀서 마리포사(Mariposa), 씨엘로(Cielo), 실력파 레게 뮤지션 오운 (Own), 버스타밤(Bustabomb), 김산하(Sanha Kim) 라 유나(Lah Yuna)가 소속됐다.

‘뿌리를 잊은 자에겐 결실은 없다’란 의미를 지닌 ‘No Roots No Fruits’에는 서로 다른 출발점에서 시작한 7인의 국내 톱 레게 아티스트들이 하나의 팀을 이루어 지금의 맹그로브(Mangrove)가 되기까지의 신념과 이야기가 담길 예정이다.

한국 레게씬의 부흥기를 열 크루 맹그로브의 첫 싱글 ‘No Roots No Fruits’는 오는 2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