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홍지윤, 내일(16일) 신곡 ‘가보자GO’ 발매..통통 튀는 청량감

  • 입력 2024.03.15 17:23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생각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생각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홍지윤이 신곡을 발매한다.

홍지윤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가보자GO’를 발매한다.

‘가보자GO’는 신나는 드럼비트와 베이스, 귀를 사로잡는 신스라인과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EDM 트로트 장르의 곡이다. 일상 속에서 매번 계획을 세우고, 다짐하지만 마음과는 다르게 하루가 이틀이 되고, 한 달, 일 년이 되어 버리는 상황에서도 ‘포기하지 말자’라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한다.

긍정적인 메시지를 재치 있는 가사로 풀어냄과 동시에 홍지윤의 달콤한 음색이 대중의 귀를 즐겁게 만든다. 홍지윤은 통통 튀고 청량한 매력을 이번 ‘가보자GO’에도 녹여냈으며, 상큼한 목소리를 통해 독보적인 산뜻함을 안길 전망이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트롯 바비’ 홍지윤의 발랄함이 만나 대중의 마음과 귀를 단숨에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홍지윤은 앞서 정규 1집 ‘Jiyun is...’(지윤 이즈)로 특색 있는 음악 색깔을 보여줬다.

‘새벽차’, ‘인생의 향기’, ‘왔지윤’, ‘분내음’ 등을 통해 탄탄한 실력을 뽐냈던 홍지윤은 현재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 광폭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과 예능감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홍지윤이 ‘가보자GO’를 통해 보여줄 매력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홍지윤의 디지털 싱글 ‘가보자GO’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