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자)아이들, 수록곡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 라이브 클립 공개..팬심 정조준

  • 입력 2024.03.14 18:15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큐브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큐브 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여자)아이들이 수록곡 라이브 클립을 공개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3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의 정규 2집 ‘2’(Two) 수록곡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Fate) 라이브 클립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여자)아이들은 탁 트인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스탠드 마이크 앞에 서 라이브를 선보여 청량한 무드를 자아내는가 하면, 믿고 듣는 보컬로 깊은 감성을 선사하며 귓가를 사로잡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여자)아이들은 각자의 개성을 살린 교복 스타일링으로 화사한 비주얼을 자랑한 것은 물론, 흩날리는 꽃잎이 따스함을 더해 청춘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하며 짙은 여운을 남기기도 했다.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는 멤버 소연이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곡이다. 펑크 기반의 미니멀하고 알록달록한 밴드 사운드가 매력적이며, 어느 날 불쑥 나타난 ‘운명’을 위트 있게 표현한 가사가 돋보인다.

특히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는 특별한 활동 없이도 남다른 상승세를 보이며 역주행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멜론을 비롯해 지니뮤직과 벅스, 플로, 바이브 등 각종 음원 차트 3위에 오르며 상위권을 점령했다. 이와 동시에 ‘아딱질 챌린지’ 역시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국내외 팬들에게 눈도장 찍었다. 

정규 2집 ‘2’를 통해 타이틀부터 수록곡까지 눈부신 성적을 써 내려가고 있는 (여자)아이들. 매 앨범 성장을 거듭하며 활약을 멈추지 않는 이들이 계속해서 어떤 행보를 이어갈지 기대가 모인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