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리센느, 데뷔 앨범 ‘Re:Scene’ 트랙리스트 공개..강렬 꽃내음

  • 입력 2024.03.13 19:32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더뮤즈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더뮤즈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리센느(RESCENE)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13일 자정 리센느(원이 리브 미나미 메이 제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Re:Scene’(리 씬)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싱글 1집 ‘Re:Scene’에는 타이틀곡 ‘UhUh’(어어)와 선공개곡 ‘YoYo’(요요)가 수록된다. 세븐틴 ‘Rock with you’(락 위드 유), 르세라핌 ‘UNFORGIVEN’(언포기븐), 아이브 ‘LOVE DIVE’(러브 다이브) 등을 작곡한 Tim Tan(팀 탄), Paulina “PAU” Cerrilla(폴리나 세릴라), Josefin Glenmark(조세핀 글렌마크) 등을 비롯해 비투비, 오마이걸 등 K팝 아티스트의 가사를 담당한 The Muze(더뮤즈), 서정아 등 작사가들이 협업했다.

앞서 ‘리센느 표 향기’를 퍼트렸던 선공개곡 ‘YoYo’를 통해 알 수 있듯이, 리센느는 ‘꽃’이라는 매개를 통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Re:Scene’을 보여준다. 화려한 꽃을 떠올리게 만드는 트랙리스트 이미지가 시선을 사로잡은 가운데, ‘YoYo’와 타이틀곡 ‘UhUh’로 뿜어낼 리센느의 강렬한 향이 궁금증을 안긴다.

음악을 통해 대중의 마음속에 생생한 장면들을 그려내고 고유의 향기를 세상에 퍼트린다는 팀명처럼, 리센느는 타이틀곡 ‘UhUh’와 함께 당당하고 매혹적인 자신들만의 독특한 매력을 보여줄 계획이다.

인트로덕션 필름, ‘UhUh’ 타이틀 포스터 등 티징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에게 눈도장 찍고 있는 리센느가 트랙리스트까지 오픈한 가운데, 비주얼과 실력을 겸비한 리센느와 최고의 작곡·작사진들이 함께 선사할 첫 향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타이틀곡 ‘UhUh’가 포함된 리센느의 싱글 1집 ‘Re:Scene’은 오는 26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