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손태진, 14일 신곡 '당신의 카톡사진' 발매..콘셉트 포토 공개

  • 입력 2024.03.12 19:48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뉴에라프로젝트
사진제공 = 뉴에라프로젝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손태진이 새 싱글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손태진은 최근 공식 SNS를 통해 한 장의 티저 포토를 게재하며 오는 14일 신곡 '당신의 카톡사진' 발매 소식을 알렸다. 이와 함께 지난 11일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연이어 공개하며 발매 기대감을 더했다.

먼저 공개된 티저 포토에는 연인들의 행복한 한 때가 담겨 있어 궁금증을 높인 가운데 실제 손태진 부모님의 젊은 시절 사진임이 밝혀져 뭉클함을 더했다. 아날로그 감성이 물씬 나는 사진들은 신곡명 '당신의 카톡사진'과 색다른 조화를 이루며 기대감을 이끌고 있다. 

이후 차례로 오픈된 콘셉트 포토 속 손태진은 완벽한 버건디 슈트핏으로 매혹적인 비주얼을 완성하는가 하면, 모브톤의 셔츠룩을 통해 분위기를 반전시키며 아늑한 온기를 고스란히 전했다. 또 포근한 색감의 니트 스타일링에 잔잔한 미소를 더해 부드러운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손태진은 이날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로 냉과 온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무드 소화력을 증명했다. 봄을 닮은 비주얼 속에 담아낸 훈훈함이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당신의 카톡사진'은 손샤인(공식 팬덤명)을 위한 화이트데이 선물 같은 곡으로, 손태진이 지난해 8월 발표한 '불타는 트롯맨' 우승자 특전곡 '참 좋은 사람' 이후 약 7개월 만의 솔로곡이다.

손태진은 전석 매진으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은 단독 팬미팅 'YOU MAKE ME SHINE(유 메이크 미 샤인)'에서 신곡 '당신의 카톡사진' 무대를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손태진의 보이스로만 채워질 이번 신곡 무대와 공식 팬카페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세트리스트 등 스페셜 구성이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한편 7개월 만의 솔로 변신에 나선 손태진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당신의 카톡사진'을 발매하고, 오는 16일 서울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 대극장에서 개최되는 단독 팬미팅 'YOU MAKE ME SHINE'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