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DAY6 영케이, 신곡 'Welcome to the Show' 개인 티저 공개..여름 햇살 같은 매력

  • 입력 2024.03.12 19:48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DAY6(데이식스) Young K(영케이)가 신곡 'Welcome to the Show'(웰컴 투 더 쇼)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DAY6는 오는 18일 새 미니 앨범 'Fourever'(포에버)와 타이틀곡 'Welcome to the Show'를 발매한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에 트레일러, 앨범 프리뷰 필름, 트랙리스트 등 신보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각종 티징 콘텐츠를 오픈하고 컴백 열기를 달구고 있다. 11일 초봄의 설렘을 품은 성진 개별 티저를 선보인 데 이어 12일 0시와 12시에는 Young K의 콘셉트 포토 4장, 캐스트 스포일러를 순차 공개했다.

해당 티저 속 Young K는 바닷가에서 하얀 장미와 함께 모습을 드러냈다. 팔을 괴고 눕거나 책이 높게 쌓인 공간에서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했다. 캐스트 스포일러에서도 쿨한 데님 청청패션으로 포인트를 주며 시원시원한 매력을 빛냈다.

DAY6 신보명 'Fourever'는 성진, Young K, 원필, 도운을 상징하는 숫자 4(Four)와 영원(Forever)을 접목해 지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이 한 해를 이루듯 네 멤버는 DAY6로서 온전함을 완성시키고 '믿듣데'(믿고 듣는 데이식스) 음악 여정 2막을 펼친다. 

신곡 'Welcome to the Show'는 멤버들을 비롯해 DAY6와 환상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는 작곡가 홍지상이 크레디트를 수놓았다. 포스트 브릿팝 사운드에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장르 요소를 더한 웅장한 스케일이 특징이다. 

한편 DAY6는 3월 18일 오후 6시 미니 8집 'Fourever'와 타이틀곡 'Welcome to the Show'를 정식 발매하고 4월 12일~14일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